5대 윤리경영 원칙
경영원칙 | 핵심내용 | |
---|---|---|
1 | 법과 윤리의 준수 |
|
2 | 고객, 직원 존중 |
|
3 | 고객, 직원 존중 |
|
4 | 환경, 안전, 건강 중시 |
|
5 | 공공법인으로서 사회적 책입 수행 |
|
윤리 헌장
여주도시관리공단 임직원은 여주시민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여주시민의 삶의 질과 지표를 높이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여 “혁신적사고와 창조적 경영으로 여주의 미래를 여는 최우수공단” 으로 발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01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고 행동하며 최상의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02
우리는 겸허한 자세와 열린 생각으로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여 경영에 반영하겠습니다.
03
우리는 고객 불편사항은 신속하게 개선하고 시정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04
우리는 고객을 상대함에 있어 항상 신속 · 정확 · 공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열과 성의를 다하겠습니다.
●
이상과 같이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기준을 정하고 이를 준수하기 위하여 공단 임직원 모두가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